본문 바로가기

인천 송도 맛집

송도 나이스타임 내돈내산 개인적인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브리입니다.
송도에 유명한 브런치 맛집, 파스타 맛집 나이스타임을 다녀왔습니다.
평소 인스타에서도 좋은 식재료와 끊임없는 요리 연구로 인기가 많아
기대를 가득 안고 갔어요.

새로지어진 아트포레뷰가 아름답게 보여요.
센트럴파크 안쪽에 위치하여 예쁩니다.
찾기는 살짝 힘들었어요^^

크진 않아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저희도 평일 저녁 6:30분 네이버 예약을 통해 했습니다.

디너 메뉴입니다.
브런치가 유명한데 브런치 먹을 시간은 안되네요^^

트러플 감자튀김

아보카도딥

게살 버터파스타

이베리코 목살구이

트러플 크림 뇨끼

전체적으로 나쁘진 않았지만 양이 적어 계속 추가해 먹었어요.
게살버터 파스타는 저에겐 좀 비리더라고요.
참치캔 맛이 나는 거 같기도 하고...
이베리코 목살구이도 좀 더 바삭하게 구워달라고 요청할걸 그랬나봐요...ㅎㅎ
뇨끼는 처음 먹어보는 거라 비교는 못하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파스타 면이 더 좋아요.
밀가루와 감자 어쩌고 하는데
밀가루가 응집된 느낌이라...
감자튀김은 정말 맛나요ㅎㅎㅎ
아보카도딥도 맛있구요!

사실 신랑이랑 저랑 이 날 둘다 배탈나서 혼났습니다...

많이 먹어서 그런건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