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 송도 맛집

[송도맛집] 요새 뜨는 육욕주의 저도 가봤습니다.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브리입니다.
요새 육욕주의를 많이 가신다길래 찾아갔습니다.
트리플점이라고 해서 트리플스트리트에 있는줄 알았는데!!!
B동 옆쪽으로 메리빌리아 라인쪽으로 있더라고요.
트리플 옆 건물입니다.
트리플스트리트 1층에서 올리브영 있는 쪽 옆 건물이에요!!!
찾기가 어렵진 않지만 트리플스트리트에서 헤매지 마세요~~

제주생고기라 인기가 좋습니다.
고기맛은 보장되겠군요!!

영업시간은 저녁 10:30분까지입니다.

불판 아래에 숯도 있는듯 했어요. 불을 꺼도 열기가 지속될 수 있게요!!

명란젓이랑 돼지고기랑 잘어울려요~~~

양파절임 많이 안달고 딱 맛났어요.
명이나물 와사비 겨자 백김치!! 요즘 유행하는 반찬들 다 있네요^^

육욕주의 메뉴판 입니다. 제주뼈갈비, 돼지항정살,제주 쫄깃살, 제주 목살, 제주 삼겹살, 제주 껍데기 중에 익숙하고 가장 좋아하는 삼겹살을 주문했습니다.
거기에 된장찌개, 비빔국수, 공기밥! 이렇게 주문을 같이했습니다.

삼겹살 2인분 입니다. 싱싱싱

다 구워주신다고 기다리라고 하더라고요.

아름다운 삼겹살 자태

 

구워지는 동안 기본 반찬으로 폭탄 계란찜이 나왔어요!
계란찜도 맛있어요.

고기가 거의 익어질때쯤 야채 등장!!

마늘하고 파, 꽈리고추, 버섯을 넣어주셨어요.
꽈리고추 맛있어요! 살짝 매콤한데, 앞으로 꽈리고추도 함께 구워먹어야겠단 생각했어요.

시킬때부터 된장이 먹고싶어 같이 시켰는데 고기 익을때쯤 나와주네요! 게가 들어있어요.

된장찌개 5000원에 두부가 엄청 들어있더라고요.
고기집에서 먹는 된장찌개 맛이에요!

신기한게, 왜 삼겹살 고기맛이 먹는곳마다 다른건가요ㅎㅎㅎ
정말 또 달라요! 제주도에서 먹던맛 나요!!

미리시켜둔 비빔국수도 나옵니다.

다 비벼서 나와서 편하고 맛있고! 비빔국수는 추천합니다.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