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 송도 맛집

[송도 맛집] 국가재난금사용 이미 인증 된 맛집 우판등심, 세인트커피

안녕하세요 브리에요.

다들 국가재난 지원금 받으셨나요.

저희도 받자마자 가족들과 함께 외식했습니다.

너무나도 유명한 우판등심 입니다.

 

 

 

 

우판등심에 오셔서 주소등록을 하시면 무료 증정권을 주십니다.

저희는 쿠폰이 있지는 않았는데 6월까지 런치 쿠폰 쓸 수 있는걸 주셔서요.

송도 사시는 분들은 나눠 드릴게요^^

 

 

 

 

꽤 큰 편이라 회식이나 가족 외식하기 좋아요.

 

 

 

 

사실 반찬은 특별한게 없어서 부모님은 살짝 실망하신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소고기가 싸서 소고기 먹으러 오는 곳이라고 위로해드렸어요.

 

 

메인 메뉴는 한우 등심 하나에요. 1인분에 32,500원인데 요즘 송도 한우 가격대비 좋습니다. 고소하고 부드러워요. 역시 고기는 숙성고기인가봐요.
우판볶음밥도 맛있어요.
평일에는 런치가 20,500원이니 이것도 좋을 것 같아요.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면 항상 사진을 못찍네요.... 또르르 고기 8인분을 순삭하고 한번을 못찍었네요.

소고기는 부드럽고 고소해요. 숙성된 고기에 불판ㅇ[ 열도 잘 전도되서 그런 것 같아요.

한창 이 불판이 유행이었는데 저는 아직도 이 불판이 좋더라고요.

 

 

볶음밥 기다리는 중

 

 

볶음밥은 언제나 옳다.

 

 

 

 

맛있는 한우 적당한 가격에 드시고 싶으신 분 꼭 가세요.

아직 한번도 안가보신 분들은 꼭 가세요.

 

 

 

 

우판등심에서 조금 내려오면 (걸어서 1분?) 커피 맛집으로 유명한 세인트커피가 있습니다.

 

 

 

티라미수케익은 쏘쏘였고 소금 커피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너무 맛나요 ㅠㅠ

 

 

 

아인슈페너

 

 

소금커피 알고보니 소금커피 맛집이었네요. 역시 너무 맛있었어요.

 

 

이게 아이스 아메리카노인데 거품만 보이네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제 생각엔 아아 맛집이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아메리카노는 원두를 고를 수 있는데 산미 있는것보다 고소한게 더 맛있답니다. (산미 있은 원두는 개인적으로 풍미가 떨어졌어요)

 

커피는 꼭 맛보고 오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