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 송도 맛집

[송도 맛집] 봉할매 김치찌개 불백 전문점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브리에요:)
배는 안고픈데 간단하게 먹을 음식을 찾다가 지식정보단지역에 위치한 김치찌개 전문점이 생각났어요!
역시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전에 삼겹살과 김치찌개를 먹었는데 메뉴판에는 삼겹살이 따로는 없었네요? 곱창은 안먹었었는데...
대표메뉴는 김치찌개 2인분에 불고기 1인분 2만원이었는데 저는 김치찌개만 2인분 주문했어요!

계란셀프

귀리밥을 통으로 주세요

한솥을 주시다니... 배도 안고픈데ㅎㅎ

고기들어간 김치찌개 엄마가 끓여주는 맛

콩나물이랑 계란이랑 참기름에 김치찌개 넣고 비벼먹게 나와요!
배안고파도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