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 송도 맛집

[송도 맛집] 송도 홈플러스 맛집 건강하고 가성비 좋은 순남시래기

안녕하세요 브리에요:)
간단한 한식이 먹고 싶어 순남시래기로 향했어요^^
송도 홈플러스 2층에 위치하고 있고요~~~
역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한산했어요~~~
나오면서 신랑이 요새 손님 많이 없죠? 라고 물으니 아예 없다고 하시네요ㅜㅜ 얼른 이 사태가 끝나길 기도합니다🙏

시래기국 먹으러 갔어요~~~ 그냥 과하지 않게 먹고 싶어서 간 곳이에요!
셀프바도 항상 구비해져 있답니다!

메뉴판이에요!
밥과 시래기국은 인원수대로 주문시 리필 가능하다고 해요^^
셀프바만 이용시 요금은 4천원이구요~~


아이들 놀이방 있고요

어린이 의자도 구비되어 있어요

주말인데도 한산한 모습이네요

10000원 도시락 판매도 하시더라구요^^

셀프바가 있어요!

셀프바에는 잡채, 떡볶이,도토리묵, 콩나물무침, 봄동무침, 옛날과자가 있었어요^^

신랑이 옛날과자 좋아해서 한봉지 사왔어요^^

저희는 씨앗된장 시레기밥 (8,000원), 도마수육정식 (10,000원)을 시켰어요~~~

간단히 먹으러 왔는데 푸짐해 졌네요~~^^
씨앗된장 시레기밥 맛있어요ㅠㅠ 제가 시킨건 아닌데 다음에 간다면 저거 먹으러 갈거 같아요ㅎㅎㅎㅎ

나머지는 깔끔한 건강식 가성비 좋은 한상이었습니다
홈플러스 갈 일 있으시면 여기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