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 송도 맛집

[송도 맛집] 송도 터줏대감 한결같은 맛집 신복관 입맛없을때 와도 보장해요

안녕하세요 브리에요:)
송도 맛집 중에 오래되고 꾸준한 인기가 있는 신복관을 소개하려고 해요~~~~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신복관을 빼놓을 수가 없겠더라고요!
간단하게 리뷰해보겠습니다!!
저는 누가 송도에 오거나 송도에서 뭐 맛있는거 먹으러 갈까?? 한식이나 뭐 먹을만한 거 없니?? 물어보면 신복관 데리고 갑니다.
그만큼 호불호 약하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먹거리에요.
강추하다보니 서론이 길어지네요ㅎㅎㅎ

 

 

신복관은 송도에 두군데가 있어요~~~~
1. 인천 연수구 해돋이로 110 은진프라자
첫번째는 가장 오래된 본점인데요 해양경찰청 근처에 있어요! 초창기에는 정말 이 곳에서 줄 많이 서서 먹었었어요~~
(최근에 다시 본점도 다녀왔는데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본점이 더 맛있네요~~~)

 

 

 

 

 


2.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194
두번째는 센트럴파크쪽에 투썸플레이스 옆에 있는 곳이에요!
본점보다는 살짝 큰 것 같아 이곳을 애용한답니다~~~이번 포스팅도 센트럴파크 점이에요^^
전화번호 : 032 833 1948
주차는 3시간 무료 등록해주신답니다!

 

 

 

 

 

 

어제는 가장 대표메뉴인 갈릭돈쭈세트를 먹었어요~~~
돼지고기랑 쭈꾸미 나오는 세트이고요! 마늘까지 있어서 좋아하는 맛이에요
갑오징어 나오는 것도 맛있고 다 맛있어요~~~
다만 쭈꾸미랑 고기 같이 나오는 세트로 즐겨보세요~~

 

 

싸먹을 수 있게 깻잎, 콩나물, 무쌈등이 나오고요!

 

 

세트메뉴에 포함된 묵사발과 샐러드에요

 

 

리필 한번씩 가능하답니다~~^^

 

 

깻잎과 무쌈 마늘 쌈장은 셀프바 이용하시고 콩나물은 더 달라고 말씀드리면 되요^^

 

 

갈릭돈쭈 나왔어요~~~
쭈꾸미 양념이 맛있어서 다 넣고 싸먹으면 맛있어요!
깻잎을 뒤로 해서 싸먹으면 깻잎향이 더 좋답니다

 

 

맛있어서 어느새 다 먹고 오늘의 메인 메뉴인 볶음밥을 시켰어요~~~ 직원분들이 와서 남은 음식을 잘라주셨네요~~~
볶음밥도 세트에 포함되어 있지만! 치즈는 따로 시켜주셔야 해요!! 치즈는 필수 입니다. 다른 곳에서 치즈 안넣어 드시는 분들도 치즈 꼭이에요!! 치즈 종류를 물어봤었는데 이게 호불호 거의 없는 비싼 치즈 쓰신다고 하더라구요. 예전에 물어봐서 이름은 생각이 안나지만 맛있는 치즈만은 확실해요!

 

 

양념이 적어서 조금 더 추가해 주셨어요

 

 

치즈 토치로 마무리 해주신답니다~~~~

 

 

이게 메인요리에요! 이거 먹으러 오는거에요...
원래 볶음밥 맛있는데 더 맛있어요~~~^^
정말 싹싹 긁어 다 먹었어요~~~
신복관은 양이 많아 보이진 않은데
다 먹고 나면 적당해요!(저는 양이 평균보다 적지 않은 편이에요)
제가 먹은 음식은 세트는 갈릭돈쭈세트 14,000원 짜리였고 치즈는 3,000원 추가입니다
거의 15,000원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더라고요~~~
볶음밥 좋아하시는 분들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