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 송도 맛집

[송도 맛집] 최애 피자 배달 맛집 파파존스 메뉴 추천드려요~~

안녕하세요 브리에요:)
우한 바이러스 때문에 요즘 밖에 나가기보다는 집에서 해 먹으려고 하는데, 장보기 전에 배달을 시켰어요!

저희 가족은 피자를 좋아해요~~~
그런데 또 파파존스만 시켜먹는답니다!

생각해 보면 어릴적에는 피자헛 샐러드바를 애용했고,
한 때 미스터 피자에 빠져서 많이 먹다가
요 몇 년간은 도미노 피자만 먹었었어요~~~!

그런데! 파파존스 피자를 먹기 시작하면서 다른 피자는 안 시키고 파파존스만 먹는답니다.

개인 입맛이긴 하지만, 도우부터 토핑까지 깔끔하고 맛있어서 좋아요.(미국식)

그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피자는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예요!
메뉴는 이것저것 많은데 전 이 아이리쉬 포테이토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둘이서 패밀리 사이즈 주문했더니 40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저흰 둘이서 다 먹지만 3명까지 드실 수 있을거에요)
저희는 라지 시키면 살짝 모자라더라고요.
파파존스 라지는 다른 피자들의 레귤러보다 조금 큰 느낌이에요.
그래서 패밀리 사이즈를 시켜먹는답니다.

기본으로 오는 핫소스 2개랑 디핑소스, 피클이에요.
저는 도우 기본으로 시켜서 디핑 소스에 찍어먹는 걸 좋아해요~~~ 도우를 저온 숙성시켜서 쫄깃하고 담백한 맛인데 거기에 디핑소스><


기본 8조각이고 10조각으로도 시킬 수 있어요~~~
노란색 소스가 디핑 소스이고 감자 버섯 치즈 정도로 많이 든 건 없는데 왜 이렇게 맛있죠.
질리지 않아서 배불러도 계속 먹게 되는 맛이에요.

저는 매운 것도 좋아해서 크러쉬드 페퍼 뿌려 먹어요.
이 아이리쉬에 참 잘 맞아요~~~
사진 보니 아는 맛이라 참기가 쉽지 않네요...

저희는 kt vip 할인으로 30% 할인해서 2만 원 초반대에 먹었어요.
또 송도 파파존스는 배달비도 없습니다.
현대카드 쓸 때는 포인트로 50% 해서 먹었었어요!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많은 이벤트 확인하시고 사 먹으세요!

저희는 그냥 전화 주문해서 kt포인트 사용 알리고 카드 결제 부탁드렸어요~~

(매장에서도 드실 수 있어요~~~)

대표 전화번호: 1577-8080
송도점: 032-833-8081
배달 주문 시간 : 매일 11:00-22:00 (연중무휴)
주소: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69 밀레니엄빌딩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