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 송도 맛집

[송도맛집] 트리플스트리트 데이트 맛집으로 종종 가는 엉클인더키친에서 쌀국수

안녕하세요 브리에요:)

오늘은 또 제가 자주 가는 맛집 엉클인더키친을 소개해 드릴려고해요^^

전에도 말씀드렸듯이 저와 남편은 가는 곳만 또 가요...
둘 다 입맛이 비슷해요.
송도에서는 여기 가셔도 후회 안하실거에요

사실 남편이랑 저랑 하는 소리가,

‘송도에는 맛집이 참 없어’
이 얘기를 많이 하거든요. 맛집은 가성비 뿐 아니라 정성이 들어가야 하고 변하지 않는 맛을 내야 한다고 생각해요~~

엉클인더키친은 까다로운 저의 기준을 통과했기에 종종 가는 맛집이에요^^ (사실 까다로워도 있으면 다 잘먹긴해요><)

이번 설 명절 연휴에도 방문하셔도 될 것 같아요.

매일 센트럴파크쪽에 있는 엉클인더키친을 가다가 오늘은 트리플 스트리트쪽으로 왔어요~^^

송현아, 오네스타, 송트리에 먹을 곳은 많지만 자주 가는 곳은 또 정해져 있네요ㅎㅎ

지하로 쭉 연결되어 있어서 추운 겨울에는 지하에 있는 곳만 가다가 오늘은 쌀국수가 먹고 싶어서 지상으로 나왔습니다!

 

트리플스트리트 C동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쌀국수를 좋아하긴 해도! 미국이나 베트남에서 먹던 맛을 인천에서 찾기란 쉽지가 않더라구요.

미국쌀국수 드셔보셨나요? 고기듬뿍 깊은맛ㅎㅎㅎ 갑자기 또 생각나네요 ㅠ

그래도 아무말 없이 다 잘먹는 저이지만 그런맛을 자꾸 찾게 되잖아요.

엉클은 송도에서 다시 먹고 싶은 쌀국수 3위 안에 드는 곳입니다!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중이더라구요! 인스타에 사진 올리시면 음료수를 주신다네요~~~

 

저는 이렇게 원산지 표시 된 곳이 좋더라구요

오픈형 주방이에요~~

 

메뉴판 입니다. 쌀국수 말고도 맛있는게 많은데 오늘은 쌀국수가 먹고 싶어서 세트메뉴1을 시켰어요

세트메뉴 정말 사랑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가 돈까스에요.

튀김은 다 맛있는데 고기를 튀겼으니 말 다했죠.

엉클의 돈까스는 수비드 방식으로 건강까지 문제 없어요^^

작은 돈까스이지만 쌀국수가 먹고 싶어서 간거라 돈까스는 맛만 봤어요! 수비드 돈까스가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쌀국수 리필됩니다. 샐러드도 더 달라고 하면 주세요.

저랑 남편은 잘 먹는 편이라 세트 시키고 리필까지 했네요

 

근데 보통 리필 없이도 충분히 만족하실거에요.

다른곳은 무조건 리필 안하면 배가 안부르거든요....

수비드 돈까스가 보이네요^^

토마호크카츠는 맛있다는데 먹으려면 일찍 가야 할것 같네요

반미도 맛있다는데 쌀국수랑 돈까스 먹다보면 항상 아쉽게 못 먹고 오는 반미ㅠㅠ

다음에는 반미를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송도 아울렛 오시면 한번 드셔보세요~~~~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