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 송도 맛집

송도 쭈꾸미 ‘송쭈집’ 포장 후기

안녕하세요 브리입니다.

송도에서 송쭈집은 오래된 맛집입니다. 회식부터 가족모임, 데이트 장소로 유명한 곳이죠.

살짝 매콤하여 많이 방문하진 않았는데 오랫만에 방문하여 포장을 해왔습니다.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옆쪽 상가 2층에 위치하였습니다.

 

 

미리 전화해서 쭈꾸미 2개랑 날치알 추가 해놨습니다.

 

 

포장시에는 쭈꾸미가 2배라고 합니다.
쭈꾸미 1개 13,000원 시키면 그렇게 한개씩
포장해주십니다.
나오면서 깻잎을 물어보니 깻잎은 추가로 사야한다더라고요!! 콩나물과 소스는 그냥 줍니다^^

날치알 2,000원 추가하니 저렇게 두개 줍니다.
소스랑 콩나물은 쭈꾸미시키면 그냥 준다고 합니다.

 

 나중에 밥볶을때 넣으니 맛있었어요.

쭈꾸미에 양념만 되어있어서 직접 익혀 먹어야 해요.
저희는 집에 있는 야채를 좀 더 추가했습니다.

쭈꾸미 한봉지 양이에요.

앵배추랑, 고추, 버섯, 마늘 넣고 볶다가

떡도 조금 넣어줬어요.

야채가 들어가서 간장이랑 올리고당 조금씩 추가했습니다.

나중에 밥 볶아 먹는데 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ㅠ

저는 치즈랑 같이해서 먹고 남편은 그냥 먹었는데 살짝 매웠다고 해요ㅎㅎㅎㅎ

송도에서 포장음식으로 쭈꾸미 어떠세요!

송쭈집은 대중적인 맛집입니다.

아이들은 매울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