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 송도 맛집

[송도 맛집] 송도 치킨 포장 배달 안심치킨 아토피도 걱정없는 맛있는 치킨

안녕하세요 브리에요:)
요즘 아토피가 조금씩 올라와서 치킨을 살짝 피하고 있었는데 치킨이 먹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포장주문 했는데 성공했어요~~~~!!!!
송도 안심치킨이라고 위치는 글로벌캠퍼스 205동 상가! 글캠 안쪽에서 가장 송현아에 가까운 상가동이에요.
공원옆쪽에요~~~~
전화는 032 818 8822
오픈시간은 오후 3시부터 ~~~밤 12시까지 입니다!
이쪽 사시는 분들은 배달비를 안 받는다고 하네요!
저는 근처에 볼 일이 있어 포장 주문을 했습니다.
반반 치킨으로 주문하고 찾으러 갔어요~~!

무항생제 닭, 쌀가루 튀김, 천연염지!
저는 몸에서 바로 반응이 오기때문에 잘 알 수 있어요:)

100프로 천연재료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다음엔 3색 윙봉치킨, 강정치킨 먹고싶어요!

우선 양념 후라이드 시켜서 포장 해왔습니다!

둘이 먹기에 적당한 양이에요! 한번에 다 먹었네요ㅎㅎ
치킨무랑 작은 펩시콜라도 주셨네요~~~
전 너무 맛나게 먹었어요!
후라이드도 양념도 저에게 맛있었고
신랑도 좋아하더라구요.
다 먹고도 아토피가 올라오지 않았어요!
당분간 안심치킨으로 정착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