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 송도 맛집

[송도 맛집] 깔끔하고 맛있는 짬뽕 탕수육 송도 중국집 메이찬

안녕하세요 브리에요:)
요즘 티비에서 유산슬이랑 짬뽕이랑 많이 나와서 먹고 싶어서 달려간 메이찬 이에요~~~~^^
맛집이 모여있는 송도타운 5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1층 돈까스집, 콩나물국밥집 추천드립니다. 강이수도 나쁘지 않아요
2층 일등가 오리고기인데 달달하니 한번쯤 드셔봐도 좋을 것 같아요
3층 밥상편지는 강추 스와갓 인도음식점은 송도에서 인도음식점 중에는 젤 난것 같아요
6층 쿠우쿠우는 스시부페인데 모임하기엔 적당합니다
8층 레드락!!! 치킨집인데 분위기 좋고 치킨 맛나요
이렇게 쓰고 보니 정말 송도 맛집 몰려있는 타운이네요^^

단체모임 가능하겠더라고요!

영업시간은 월~토 11:00~21:30분까지에요~~~
일요일은 쉽니다!!
여기도 브레이크 타임 3-5시 있으니깐 잘 보고 가셔야 해요!
룸은 코스요리 및 요리 주문해야 하나봐요
예약문의는 032-832-8870으로 해주세요

룸은 4인브타 40인까 가능하고
홀은 100명 가능해요
런치 세크와 디너 세트도 있습니다^^

 

메뉴판이에요~~~~ 다양한 음식이 많아 보였어요~~~
저는 짬뽕이 먹고 싶어서 와서 지체없이 골랐어요!
그 중에 알이 들어있는 알짬뽕을 시켰답니다~~~^^

홀도 넓었고 저는 창가 자리에 앉았어요

배가 고팠는데 바로 스프가 나와서 다 먹었어요~~~^^

아이 전용 의자도 여러개 구비해져 있습니다

한동안 찹쌀탕수육 먹다가 이제 이 오리지날 그냥 탕수육이 좋더라구요~~~^^ 얼마전에 집에서 해먹었는데 그 때랑 비슷할 정도로 맛있었어요!! (원래 탕수육은 집에서 해 먹으면 너무 맛있는거 아시죠~~~)

식사 전에 나온 탕수육을 맛보고 있으니

콩나물이 들어간 알짬뽕이 나왔습니다~~~~😆😆

알 찍어벅을 와사비 간장 소스도 있고요! 완전 푸짐했어요~~

맛있어요

알도 꽤 먹었어요~~~

신랑이 시킨 마파두부밥도 괜찮았어요~~

그래도 알짬뽕 먹으러 다시 가고 싶은 맛이에요~~~

삼선짜짱도 맛있다는데 조만간 짜장면 짬뽕 먹으러 한번 더 갈 생각이에요~~~~^^

음식이 대체로 깔끔해서 좋아하실거에요!!

단체 모임이나 아이들과 함께 가도 문제 없을 것 같네요~~

송도타운 주차권 받아가시고요~~~

송도에 중식당 많은데 또 가는 곳만 가는데 메이찬도 그 중 한 곳이에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