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 송도 맛집

[송도맛집] 트리플스트리트 만두 북촌손만두

안녕하세요 브리에요:)

요즘 송도 오시면 트리플 스트리트로 많이 오시는 것 같아요~~
자주 가는 맛집들은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브레이크 없는 집을 고르다가 오랫만에 북촌손만두로 향했어요~~

인사동에서 이미 오래전에 시작해서 이제는 다들 가보셨을 것 같은 이 곳~~~
북촌손만두 트리플스트리트점은 B동 지하3층 음식점이 많이 모여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만두가 있고 만둑국, 칼국수, 냉면 이정도의 메뉴가 있네요.

원산지는 국내산이 주로 이루고 있어서 좋네요

인사동이 원조인줄 알았는데 속초시가 원조라고 해야하나요?🧐

깔끔한 내부🥰

저희는 튀김만두, 멸치 칼국수, 짬뽕 칼국수를 시켰어요.

몇년전에 튀김만두는 참 맛있었는데... 왜 그전 같지 않은거죠? 제 입맛이 그새 바뀌었나봐요😳
신랑이 먹은 멸치 칼국수랑 제가 먹은 짬뽕 칼국수..!!
음식이 너무 뜨거워서 천천히 먹었어요~~~
음식 맛은 사실 평범한데 요새 맛집들이 너무 많은게 문제...ㅎㅎ
짬뽕은 푸짐했어요 그런데 조개는 한개 먹고 돌씹어서 나머진 안먹었구요ㅎㅎㅎ
신랑은 조미료맛 안 난다고 하던데
저는 조미료맛이 나는 느낌이라... ㅎㅎㅎㅎ
그래도 다 막었어요~~~~!!

예전에 냉면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라 다음에 냉면 먹고싶을 땐 한번 와봐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