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 송도 맛집

[송도맛집] 송도에 드디어 베트남쌀국수 갈곳이 생겼어요! 단골예정 ‘하노이의 별’

안녕하세요 브리입니다.
저의 친정 아트윈푸르지오 상가에 JMT 맛집이 들어와 기분 좋게 소개합니다.
평소에 쌀국수를 좋아해서 송도에서 망원시장이랑 연남동까지 가야할만큼 사실 완전 맛집은 아직 없었어요...(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그런데 만족할 만한 쌀국수집이 생겼네요! 감사합니다 사장님.
‘하노이의 별’ 이란 곳인데요.
센트럴파크역과 이어진 곳이고, 송도 홀리데이인 바로 옆 아트윈 푸르지오 상가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아트포레와 센트럴파크까지 바로 이어져서 데이트 장소로도 딱 좋아요.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데
벌써부터 쌀국수 향기가 그윽하더라고요.


아트윈 상가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외관부터 느낌이 좋네요!

요즘 식물만 보면 기분이 좋아져요^^

손씻는 곳도 센스있고!

마스크 보관함도 센스있어요!

향균시트 종이에 수저을 놓을 수 있게 비치해 두신 세심함!!

25가지 한약재와 향신료, 호주산 청정우, 숙성시킨 생강과 신선한 채소를 4시간 이상 정성으로 우려낸 육수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요.
어쩐지 깊은 맛이 느껴집니다....!
사장님 변치말고 쭈욱 이맛 이대로 부탁드립니다🙏🙏

양지와 차돌박이 쌀국수 8,900원짜리 두개 먹었어요.
둘 다 배부른 상태로 가기도 했고,
처음이니 기본으로!!!

아직 준비중인 1/2세트도 기대됩니다.

레몬도 센스 있네요^^

양도 넉넉히^^

고추기름 땡초를 팍팍 넣으시는 남편님!
저는 너무 맵더라고요. 맛 보시면서 조금씩 넣으세요.

한약맛도 나는것 같고 깊은 육수맛에 몸이 더워지는 느낌이었어요. 보양식 먹고 온 느낌이에요!
달거나 평소 간단하게 먹는 쌀국수 느낌 아니에요.
그렇다고 완전 맛집에서 먹던 맛도 아닌데...
이 집 만의 느낌으로 맛있게 잘 만들어주셨어요.
꼭 한번 가보세요!
송도분들은 무조건 가셔야하고, 센트럴파크에 데이트 오신 분들도 추천합니다.

제 블로그 모두는 제 돈 주고 구입하고 먹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