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교 리뷰

[비교리뷰] 빙그레 카카오프렌즈 아이스크림 3종 비교

빙그레 카카오 프렌즈 아이스크림 3종 소개



안녕하세요 브리에요:)

오늘은 카카오프렌즈와 빙그레가 합작으로 만든 3가지 카카오프렌즈 아이스크림을 비교해보려고 합니다.

믿고 먹는 빙그레 아이스크림과 믿고 쓰는 카카오프렌즈라 기대가 되더라구요.

 

 

 

 

 

 

 

 

왼쪽부터 라이언바 자두맛, 어피치바 복숭아맛, 무지바 청포도맛이에요. 어피치바가 가장 최근에 나온걸로 알고 있는데 다들 복숭아 맛일거라 예상했다고 하시더라구요^^

 

 

 

 

빙그레 카카오 프렌즈 아이스크림 3종 소개

 

 

라이언바

무지바

어피치바

총내용량

70mL

70mL

70mL

칼로리

70kcal

75kcal

75kcal

나트륨

25mg

20mg

25mg

지방

0g

0g

0.5g

구입가격

400원

400원

400원

공통성분

정제수, 설탕, 물엿, 야자유, 합성향료, 구아검, 덱스트린, 카라기난, 정제소금, 유화제1, 셀룰로스검, 비트레드, 젖산칼슘, 수크랄로스(감미료), 로커스트콩검, 규소수지, 유화제2

개별성분

자두시럽, 자두농축액, 구연산, 나한과농축액, 치자황색소 청포도농축액, 구연산, 천연향료, 심황색소, 치자청색소 복숭아농축액, 사과산, 천연향료, 산도조절제, 치자황색소

 

예전에 아이스크림과 하드의 차이점이 아이스크림은 부드럽고 하드는 딱딱하다고 한게 맞네요. 메로나는 데어리스프레드, 혼합분유등이 들어가서 부드럽고 지방함유도 있었는데 카카오프렌즈 하드는 그냥 시원하고 지방도 없는 아이스크림이에요. 개별성분에 각각의 맛을 내기 위해 농축액등을 사용했는데 각각의 함유가 꽤 높았어요. 그 중 청포도 농축액은 10.3%나 되어서 맛이 궁금해졌습니다. 또한 자두도 자두시럽 7%에 자두농축액 3%까지 더해져 자두맛도 강하리라 예측되었어요. 반면 복숭아농축액은 3%로 맛이 강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봉지를 벗기고 너무 귀여워서 감탄했습니다. 라이언과 무지와 어피치가 느껴지시나요? 정말 이름도 모양도 맛도 어울린다 생각했어요.

 

 

 

 

앞 뒷면 모두 같은 모양이더라구요.

 

 

 

 

드디어 시식시간입니다^^

 

 

라이언바 자두맛 먹는데 이가 너무 시려웠어요!ㅎㅎ
처음엔 쿨피스 얼린거 같았는데 그것보다도 껌맛이었어요.
외국껌 맛.. 새콤달콤한 외국껌 맛이요.


 

 

청포도맛 무지귀를 먼저 먹었네요...

 

 

청포도맛은 안쪽에 진한 청포도 맛이 느껴졌어요 청포도 젤리맛 같다고 할까요? 새콤달콤 맛있었어요. 안으로 갈 수록 더 청포도 색이 보이시나요~~~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어피치바 복숭아맛은 복숭아 맛이 강하진 않았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먹으면서 어디서 먹어본 맛인데... 했는데 스크류바 오리지날 맛이랑 비슷한거 같았어요. 전 개인적으로 어피치바가 제일 맛났어요.
시원하고 조화롭고 좋았네요~~~!
카카오프렌즈 아이스크림 역시 카카오프렌즈는 언제나 실망시키지 않네요!

다음에도 또 구매해 먹을 의향 있습니다.

어피치복숭아vs델몬트복숭아

 

 

메로나 5종 비교

 

[비교리뷰] 빙그레 메로나 맛 5종 (오리지날 망고 바바나 튜브 코코넛) 맛, 성분, 열량 비교

안녕하세요 브리입니다. 요즘 무인 아이스크림 가게가 많이 생겨나고 있더라구요. 최애 아이스크림 중 한개인 메로나를 먹으려는데 메로나에 다양한 맛이 있더라구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오��

webreathe.tistory.co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