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 송도 맛집

[송도 맛집] 센트럴파크 맛집 연남 숯불 닭갈비 강력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브리에요:)
숯불 닭갈비 집은 보통 저녁 장사 하시는 곳이 많은데 점심부터 장사하신다고 해서 기분 좋게 갔다가 맛있어서 더 기분 좋아진 맛집 소개드려요

 

 

 

 

 

연남 숯불 닭갈비 입니다! 위치는 월드마크 1단지, 스시웨이 아래 1층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초벌구이가 있어요~~~~!!!

 

 

 

 

 

야관문차를 주시더라구요^^ 요새 이런 센스가 기분 좋게 해주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숯불 닭갈비와 생 닭목살 구이, 오돌, 닭발 등이 있고 닭곰탕과 꼭 먹어봐야 할 닭발 짜글이가 있네요ㅜㅜ 닭발 짜글이라니 너무 맛날거 같았어요!!!

 

 

제가 시킨 메뉴는 점심이라 닭갈비 정식을 주문했어요!
주말 점심도 정식 가능이에요ㅜㅜ
매운 닭갈비 정식 2인분과 메밀 물 막국수를 주문했어요

 

 

쌈 채소 들이 너무 푸짐해서 리필이 필요가 없어서 기분이 또 좋아졌어요ㅎㅎ
그리고 무채 너무 맛나요!!!!!

 

 

구원먹는 떡인데 꿀을 발라 주셨네요 ^^

 

 

저는 가운데 소스랑 매운 닭갈비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동치미도 엄지척👍🏻

 

 

숯불에 구운 고기는 항상 옳다

 

 

초벌이 된거고 옆에서 다 잘라서 올려주세요~~~^^

 

 

초벌이 된거라 한번 뒤집고 거의 바로 먹었어요
양념이라 잘 타더라구요~~~
밥하고 닭곰탕도 주셨는데 밥을 꾹꾹 눌러주셔서 감동ㅠㅠ
닭곰탕은 국그릇에 주셨는데 나중에 이것만 먹으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점심이라 그런지 닭곰탕 드시러 오시는 어르신들 꽤 계시더라구요!

 

 

물막국수... 맛을 안보고 식초를 부려서 너무 시었어요ㅎㅎ
저는 신거 괜찮은데 신랑은 신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미안하더라구요🙏🙏
매운 닭갈비 먹었는데 소스 맛있어요! 다른 것도 먹으러 올거에요.
맛있어요 닭갈비
점심 정식은 배불러요ㅎㅎㅎ 막국수까지 먹으니 밥은 조금 남겼네요ㅎㅎㅎ
추천합니다!!!

 

 

국내산 닭!!🐔